마음이 묘해지는 공연 감상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조금 피곤한 상태로 일어났다. 어제 업무가 좀 늦게 끝나서 그런 것 같다. 그래도 시원한 샤워를 하고 아침을 먹으니까 조금은 기운이 돌아온 것 같다. 회사에 도착해서 업무를 시작했는데, 오늘은 조금 바쁜 날이었다. 업무 외적으로 진행해야 할 일들이 많아서 여유롭게 진행하기가 어려웠다. 그래도 동료들과 협업을 통해 업무를 진행하니까 금방 시간이 지나갔다.

점심 시간에는 동료들과 함께 밖에서 점심을 먹으러 나갔다. 날씨가 좋아서 실외에서 먹는 점심은 더 맛있는 것 같다. 식사 후에는 조금 휴식을 취하고 다시 업무에 들어갔다. 오후에는 회의가 잡혀있어서 회의 준비를 했다. 그리고 회의에서는 여러 가지 이슈들을 논의하면서 해결 방안을 찾아냈다. 회의가 끝나고 나서는 일과 종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남은 업무들을 마무리하고 퇴근을 준비했다.

퇴근 후에는 운동을 하러 체육관에 갔다. 몸을 움직이면서 스트레스도 푸는 느낌이라 좋다. 운동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씻고 저녁을 먹었다. 그리고 오늘 하루 동안 있었던 일들을 돌이켜보며 다음 날을 준비했다. 앞으로의 계획을 세워서 내일은 조금 더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내보고 싶다. 마지막으로 책을 읽으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오늘은 정말 바쁜 하루였지만, 업무 외적으로도 만족할 만한 일들이 있어서 뿌듯하다. 내일을 기대하며 잠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