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따뜻한 봄바람이 부는 행복한 날이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창 밖으로 봄이 찾아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바람은 살랑살랑 부는 향기로운 햇살과 함께 내 방으로 새어들어와 나를 불러내는 것 같았다.
날씨가 좋은 날이라 집 밖으로 나가야겠다는 생각에 기분이 한껏 들떴다. 나는 예쁜 봄 옷을 입고 나가기로 결심했다. 옷장을 열어보니 새로 샀던 봄 옷들이 모조리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망설이지 않고 원피스를 선택하고 몸에 편안하게 맞는 신발을 신었다. 거울에 비치는 내 모습에 만족하며, 나는 밖으로 나갔다.
밖에 나섰을 때,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것을 몸으로 느낄 수 있었다. 그 온기와 상쾌함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었다. 서늘한 겨울이 지나 가면서 봄이 찾아와, 새로운 생명력이 넘치는 나무와 꽃들이 피어나고 있었다. 길을 걷다 보면 벚꽃이 아름답게 핀 나무가 보이기도 하였다. 저 멀리서 삐걱거리며 냇물이 흐르는 소리가 들리기도 했다. 이 모든 것들이 나에게 큰 기쁨과 평안감을 선사해주었다.
나는 오랜만에 공원으로 가기로 했다. 공원에 도착하자마자 내 주변은 사람들로 가득했다. 가족들이 봄을 즐기기 위해 모여든 자리였다. 아이들은 잔디밭에서 뛰어논다. 커플들은 손을 잡고 거닐면서 사랑스러운 모습이었다. 그 모습을 보면서 나는 봄의 따뜻함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
나는 동그란 그네에 올라타며 위로 향하는 바람을 느꼈다. 공중에서 박수치고 두 손을 날리며 가슴 속에서는 행복한 미소가 짓무려져 있었다. 그리고 스윙을 하면서 뚜렷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었다.
이후에는 친구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온갖 뒤틀린 길을 돌아다녔다. 얼마나 오랜만에 즐기는 시간이었던지, 두 눈이 예쁜 풍경을 지나가며 행복으로 반짝였다. 그리고 우리는 동네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기분 좋은 대화를 나누었다.
하루가 저물어가려고 할 때쯤, 나의 마음은 여전히 행복으로 충만했다. 오늘 같은 날은 산책하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해 보였다. 봄바람이 부는 오늘은 정말로 특별한 하루였다. 난 이 순간의 행복을 온몸으로 느끼며 우리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한 시간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하이얼 글램 글라스 일반형냉장고 방문설치 화이트+라벤더 HRP257MDWL – 신상 색상 추가된 일반형 냉장고!
농심 얼큰한 너구리 120g 10개 – 매진 예상! 특가 할인 중!
포렉스 메모리폼 소프트젤 깔창
포포팬시 캠퍼스 왕지퍼 필통 블랙
홈플래닛 퀄컴 공식인증 QC3.0 18W고속충전기 + 타입C케이블 1.2m 세트 화이트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 + 리필 3p 세트 1세트
키친아트 미니 전기 밥솥 1~2인용 KRC-1004, 작은 집에서도 완벽한 밥맛!
휴족시간 쿨링시트 더블팩, 여름 더위 날린다!
[코멧 막대걸레 + 물걸레 청소포 30매 2팩 1세트] 막대걸레와 물걸레 청소포로 완벽한 청소를!
위니아 VWD09REW 공기방울 4D 드럼세탁기 9kg 화이트, 방문설치
삼성 WF23T9500KE 그랑데 AI 세탁기, 그레이지, 23kg, 방문설치
OF-3004B 화이트 대용량 주방저울 3kg
깔끔대장 손질하게 만능채칼 실버 1개 – 완벽한 조리를 위한 필수템!
웅진하늘보리 1.5L 12개
마당이 있는 집엘릭시르 김진영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