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과 내 감정을 그리는 나만의 그림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조금 더 늦게 일어난 것 같아요. 어제 밤에 늦게까지 공부를 한 것 때문에 피곤한 상태로 일어났어요. 그래도 간단한 운동을 하고 아침식사를 하니까 좀 더 기분이 좋아졌어요.

오전에는 학교에서 수업을 들었는데, 수학 시간에 새로운 개념을 배워서 좀 어려웠어요. 그래도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고 이야기를 하니까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점심시간에는 친구들과 함께 식당에 갔는데,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메뉴가 있어서 맛있게 식사를 했어요. 그리고 운동을 좋아하는 나와 친구들은 점심 이후에 함께 운동을 했어요. 조금 힘든 운동이었지만 기분이 좋아지고 체력도 늘은 것 같아서 뿌듯했어요.

오후에는 과제를 하고 공부를 하느라 바쁜 시간을 보냈어요. 집에 돌아와서도 계속 공부를 했는데, 오늘은 어제보다 집중력이 좋아진 느낌이 들어서 다행이었어요.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면서 이야기를 나눴어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항상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에요.

하루가 저녁시간이 되니까 조금씩 지침을 느끼게 되어서 쉬는 시간을 가졌어요. 이제 일기를 작성하고 있으니까 오늘 하루를 돌이켜보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던 하루였다고 생각해요. 피곤하고 지친 하루이지만, 내일은 더 열심히 노력해서 더 멋진 하루를 만들어보고 싶어요.